[오라클]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고객관리 전략 및 플랫폼 발표 세미나

한국오라클


[오라클]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고객관리 전략 및 플랫폼 발표 세미나 세미나
종류 : 세미나
날자 : 2017-09-19
시작 시간 : 13:30
종료 시간 : 16:20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58길 12(서초동 1303-14) 오클라우드 호텔 지하2층
주차 : 지원 안함
비용 : 무료


최근 조사에 따르면, 불만족 고객보다 만족 경험 고객들이 140% 더 많이 구매하며, 한번의 부정적인 경험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12번의 긍정적인 경험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제 강소/중견기업도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를 위해, 영업과 고객지원 통합 플랫폼 전략을 발표합니다.

영업관리 및 고객지원의 방향을 세우시는 데 유익한 자리로 준비가 되오니,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AGENDA

Time

Session

13:30 ~ 14:00

등록

14:00 ~ 14:10

인사말

14:10 ~ 14:50

사업전략, 영업 그리고 고객 구매 경험의 상관관계
the.WATERMELON, 차상우 대표

14:50 ~ 15:20

Oracle CX 고객과의 대담 고객사

15:20 ~ 15:30

휴식

15:30 ~ 16:20

고객 관계 강화를 위한 일관된 영업과 서비스
한국오라클, 채홍일 컨설턴트

16:20 ~ 16:30

Closing

http://www.oracle-pdm.com/eDM/20170919ORSM_CXRT/sss.png

행사안내 및 문의

본 행사는 초청받으신 오라클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합니다.

행사 종료 후 설문지를 제출해 주신 분들에게는 기념품을 드립니다.

그린 IT실천의 일환으로 발표 자료집은 행사 종료 후, 이메일을 통해 배포하여 드립니다.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십시오.

행사 문의는 한국오라클 영업대표 또는 아래 행사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사무국 : Tel. 02-501-3614 (평일 10:00 ~ 17:00) /
행사 사무국 : e-Mail. [email protected]

http://www.oracle-pdm.com/eDM/20170822ORSMHCM/gift.png

장소안내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58길 12(서초동 1303-14) 오클라우드 호텔

http://www.oracle-pdm.com/eDM/20170822ORSMHCM/MAP.png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